NFC 슈퍼볼 59 오즈 이글스, 랭킹 2위로 날아가다
NFC 슈퍼볼 59 오즈 이글스, 랭킹 2위로 날아가다
Blog Article
10주차에 NFC 팀들이 참가한 10경기 중 7경기는 8점 이하로 결정되었으며, NFC는 AFC 팀들과의 6경기를 나누어 치렀습니다.
최고의 NFC 경쟁자인 디트로이트와 샌프란시스코는 승리할 방법을 찾았고,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NFC 동부지구에서 단독 1위를 차지하며 NFL 뉴스를 만들었습니다.
이글스가 홈에서 워싱턴 커맨더스와 NFC 동부지구 1위를 놓고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맛있는 NFC 매치를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글스는 목요일 밤 풋볼 경기에서 ½ 포인트 우승 후보 3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NFL 선물 확률은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450, 슈퍼볼 우승 확률은 이글스와 샌프란시스코 49ers가 +1000으로 뒤를 이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NFC의 상위 경쟁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쿼터백 재러드 고프가 5번의 인터셉트를 성공시키고 디트로이트가 재능 있는 휴스턴 텍사스 팀을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16점 차로 뒤처졌을 때 어떻게 승리했는지 알아보려고 행운을 빕니다.
라이온스의 다음 팀은 미네소타에 10주차 패배로 단 7점만 내준 2승 잭슨빌 팀입니다. 이 경기에는 매력적인 NFL 선수 소품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디트로이트가 +113점 차로 NFL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라이온스의 유일한 패배는 탬파베이와의 2주차 경기에서 디트로이트가 버캐니어스를 463-216으로 앞섰을 때였습니다.
이전 세 경기에서 4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한 자미르 깁스는 휴스턴과의 26-23 승리에서 엔드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경기의 주인공은 25세의 키커 제이크 베이츠로, 디트로이트가 7연승을 거두며 NFC 북부 디비전에서 미네소타를 상대로 한 경기 차 리드를 지켰습니다.
사설 토토 사이트